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3 17:28

  • 뉴스 > 경기도

학생을 위한 가스안전 대책 마련

24일(목), 경기도교육청-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5-10-02 14: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경기도교육청-한국가스안전공사, 24일(목) 가스안전 업무협약 체결

◦ 경기지역 학생들에게 가스안전 교육기회 제공과 가스안전문화 정착

◦ 업무협약 주요내용 : 가스안전교육, 가스사고 예방교육 실시, 가스안전 체험프로그램 지원, 가스안전 교육을 위한 교재 제공 및 강사 파견 등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과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기동)는 9월 24일(목) 오전 10시 30분,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에서 경기지역 학생들에게 가스안전에 대한 교육기회 제공과 가스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가스안전 교육과 가스사고 예방교육 실시, 가스안전 체험프로그램 지원, 가스안전 교육을 위한 교재 제공 및 강사 파견, 양질의 가스안전 교육환경 조성 등에 관한 것이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가스안전공사는 경기지역본부와 경기도내 4개 지사를 통해 가스안전 교육을 희망하는 일선학교에 전담강사를 파견하여 가스사고 예방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가스 안전수칙 교육 교재 및 가스안전에 관한 홍보만화(5종)와 교육영화(6종) 등 교육 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이 직접 가스안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동식 가스안전체험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학생들에게 가스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여 사전에 가스안전사고를 방지하고, 가스사고 발생시 학생 개개인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실효성 있는 교육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양광역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