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5:38

  • 뉴스 > 정치/의회

조광희도의원, “성문고등학교으로부터 감사장 수여”

기사입력 2021-12-31 14: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24일 성문고등학교(교장 박정기)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정기 성문고등학교교장은 평소 학교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학생복지 및 안전한 교육 환경 조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협력과 지원을 해주셨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조 의원에게 감사장를 수여했다고 말했다.

감사장 전달식에는 박정기 학교장을 비롯해 이영근 교감, 조영묵 행정실장이 배석해 감사를 표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학교 노후 건물을 개선하는 사업으로 그린스마트미래학교 선정되는 등 환경개선사업 예산지원에 대해 조의원이 보여준 깊은 관심과 노력에 힘 입어 지원을 받아 감사의 표현을 전했다.

성문고등학교에는 그린스마트미래학교사업선정, 체육관리모델링사업 57천만원, 교육환경개선사업 47천만원, 장애인승강기 설치공사 4억원 등 꾸준한 의정활동으로 학교환경개선 및 아낌없는 학교지원에 앞장를 섰다.

조광희 의원은 그린스마트미래학교는 단순히 노후 건물을 개선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교육과정과 연계된 환경과 에너지를 생각하는 실천적 학습 공간이 되어야 한다고 언급하며 안전하고 스마트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화 기자

 

안양광역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