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8 16:59

  • 뉴스 > 교육

안양대, 스마일해피와 취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1-13 17: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 대학일자리본부는 스마일해피(대표 김교신)와 지역 청년 취·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일 안양대학교 교무회의실에서 체결된 협약식에는 안양대학교 총장과 스마일해피 김교신 대표 등 10 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정보 교류 현장실습, ·창업박람회 등 채용행사

협력과 일자리 매칭 지원 프로그램 지역 청년의 취·창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공동 추진 등이다.

안양대학교 박노준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폭넓은 상호협력과 안양대학교 구성원 및 지역 청년들에게 인적성검사 지원 등을 통해 관련된 정보교류 및 취·창업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마일해피 김교신 대표는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실질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안양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청년들의 인적성검사 지원을 통한 상호협력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스마일해피는 인성교육진흥법의 8대 핵심가치 덕목(, , 정직, 책임, 협동, 배려, 존중, 소통)을 반영한 검사지와 인성교육프로그램을 보유한 인성교육전문업체이다.

비움과 나눔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하는 스마일해피는 대한민국을 새롭게 인성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의사소통능력 및 갈등해결능력과 같은 핵심역량이 배양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김영화 기자

안양광역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