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2 06:53

  • 뉴스 > 사회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주)셀럭스, 업무 협약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맞손

기사입력 2023-05-26 16: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지부장 정욱재)는 ㈜셀럭스(대표 이성현)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 셀럭스는 ‘상림원’ 브랜드의 온라인 전체 판매수익금의 1%를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에 후원하기로 하였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경기남부지역 내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지원사업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욱재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셀럭스의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주신 기금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성현 셀럭스 대표는 “우리의 나눔이 어려운 상황에 처한 분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듯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종합서비스를 지원하며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현미 기자 (aknews0511@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